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수 김건모, 혐의 드디어 벗었다.

by dudRh12131 2022. 11. 23.

가수 김건모 드디어 혐의를 벗었다.

가수 김건모(54)가 드디어 성폭행 혐의를 벗었습니다. 11월 21일 온라인 연예매체인 'SBS 연예뉴스'에서 서울고등법원 제30형사부가 한 여성이 가수 김건모를 상대로 말했었던, 성폭행 혐의에 대해 재정신청을 기각했다고 보도되었습니다.

가수 김건모

이 매체에서는 불기소 처분은 정당한 것으로 숭긍할 수 있으며, 달리 부당하다할 만한 자료가 부족하다고 알렸습니다. 앞서 가수 김건모는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한 주점에서 일을 하는 접대부 여성에 의해 피소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사건에 대해서는 11월에 무혐의로 결론이 나왔으며, 여성이 구체적인 행위에 대한 진술이 모순이 되거나, 조금씩 달라져 불기소 판단으로 알려졌습니다.

가수 김건모 프로필

가수 김건모는 1968년 1월 13일생으로,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에서 태어났습니다. 신체는 165cm, 57kg, 혈액형은 O형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데뷔는 1992년에 정규 1집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로 데뷔를 했습니다. 또한 대한민국에서의 최단 기간에 최다 음반을 판매한 기네스를 소유하고 있으며, 골든디스크 최초로 3회 연속 대상 수상자에 해당이 됩니다. 1994년 지상파 3사 총 5대 시장식을 모두 대상을 수요하면서, 이러한 기록을 가지고 있는 가수는 김건모가 유일합니다.

 

가수 김건모 가수 활동

 

김건모는 대학교를 졸업한 후 같은 학교의 선배 소개로 작곡가 및 작사가인 김창환님을 만나게 됩니다. 대략 1년이 되는 기간동안 프로듀싱을 받은 김건모는 92년 10월 무렵 1집 타이틀인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를 발표하게 되었고, 데뷔한지 13개월만에 큰 결과를 얻게 됩니다.

 

가수 김건모 나는 가수다 활동

김건모는 2011년에 유행했던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에 출연을 하면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특히 You are my lady를 부르면서 시청자들에게 노래로 감동을 전해줬습니다. 나는 가수다의 활동이 그의 가수 인생에서 터닝 포인트가 되지 않을까란 언급을 했지만, 이 활동을 통해 그에게 큰 자극을 주게 되었습니다.

 

 

반응형